Architectural Features

  • HOME
  • Architectural Features

엔케이건축하우징 특징

기초의 특별함

“아연각관(100*50)”을 이용하여 정확한 틀과 수평을 맞추며, “스티로폼 300~500T”를 사용하여 지면에서 유입될 수 있는 습기 차단과 난방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초 바닥단열 시공을 하고 있습니다. 콘크리트 타설시에는 아연각관 토대 매설 공법을 사용하여 지진에 대한 안정성과 공기단축을 하였습니다.

패널라이징 공법

패널라이징 공법이란 기존의 목조주택의 공법을 세분화하여 설계, 현장시공 품질관리에 대한 고민을 한번에 해결하는 방식으로 구조체를 공장에서 사전에 제작하여 현장에서 시공하는 공법입니다. 패널 라이징 공법을 이용하는데 있어 가장 큰 장점은 유리한 작업 현장에서 정확한 설계에 의해 구조의 정밀성과 안정성을 높일 수 있다는 것과 자재 낭비와 공사시간을 줄일 수 있어 공사비 절감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평면도와 입체도면

자재 물류시스템(직거래방식)

건축에 사용되는 모든 자재는 메이커와 직거래를 통하여 가격의 거품을 제거하여 건축 공사비를 절감하였습니다. 일부 집기류는 당사를 통하여 10~30% 할인판매 적용이 가능합니다.

설계(평면도 및 입체도면)

시공 전 시뮬레이션을 통하여 평면도(2D)와 입체도면(3D)을 결정 후 시공을 하며 설계에 있어 건축주의 의견을 토대로 설계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향후관리

하자보증 기간은 1년간 A/S이며, 10년간 유지보수해 드립니다. (단, 건축주 과실은 제외합니다.)

Building procedure

엔케이건축하우징은 편안한 휴식공간으로
자연의 집을 건축하고 꼼꼼하며 체계적인 절차를 통해 튼튼한 집을 완성합니다.

상담안내

계약

설계

시공

완공